left_space
   >   게시판   >   참여 후기
"나는 사랑이며 사랑을 드러내기 위해서 이 세상에 왔다" (삶의예술세미나 1단계 5월 후기)[삶의예술세미나] 2019.05.14

 

꼭 참가하세요. 비용은 너무 저렴합니다. (얻어가는 인생의 선물에 비해서)

 

 

여러 참가자들이 자기 상처를 드러내 고름을 짜내고, 수용하고 그 상처를 꿰매는 작업을 통해 새롭게 깨어나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.

 

 

어려운 문제에 대해서 당당하게 맞설 용기가 생겼습니다. 너무 감사해요. 영원히 못 풀 것 같은 가짜 두려움 앞에 당당히 맞설게요. 그리고 기쁨과 축복을 흘려보낼게요. 고맙습니다.

 

 

나를 어디까지 내보이고 타인을 믿을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. 의심이 있었다.

이 세미나가 안전한 장이라고 느껴졌고, 따뜻했고 애정을 느꼈고 신뢰를 느꼈고 함께함을 느꼈다.

 

 

우리가 약함을 드러내고 나눌 때 그것은 삶의 완전함으로 다가옴을 느낀다. 함께 웃고 우는 연대 속에서 하나됨과 연결됨을 맛보았다.

 

 

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면서 성장하고 싶다. 어떤 목적지에 도달하는 게 목표가 아닌 충만한 시간, 그 자체로 충분한, 나의 생명이 깨어나는 시간으로.

 

 

"나는 사랑이며 사랑을 드러내기 위해서 이 세상에 왔다"는 가르침을 삶의 나침반으로 삼겠습니다.

 

 

(이 시간 이 공간의) 모든 생명이자 진리이며 사랑인 우리 모두에게 고마움과 축복을 보낸다.

 


 

 

 

 




19-07-01 16:48
 






bottom
상호명 : 사단법인 삶의예술문화원 | 대표자명 : 이재형 | 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와산남길 41 제주조이빌
사업자등록번호 : 616-82-27964 | 전화번호 : 064-784-6850
쉬고 치유하며 내면의 힘을 일깨웁니다. 깊은 성숙과 성장의 지혜를 함께 나눕니다.
ⓒ2016 All Rights Reserved By Jejuwebplan